홈으로

로고

장애인체육발전포럼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질문답변
  • 질문답변

    질문답변

    민, 고객-업주-라이더 대상 신속 보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test
   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-06-01 10:43

    본문

    판교 디오르나인ll


    배민, 고객-업주-라이더 대상 신속 보상.


    배민, 앱 장애 겪은 업주·라이더 보상.


    배민, '앱 장애' 겪은 음식점주·라이더·고객에게 보상 나서.


    배달의민, 고객-업주-라이더 대상 신속 보상 진행.


    ‘30분 접속 장애’ 배민, 고객·업주·라이더에 보상 진행.


    배민, '앱 먹통' 겪은 음식점주·라이더·고객에 보상 나선다.


    '30분간 먹통' 배민, 불편 겪은 고객·음식점주·라이더에 보상.


    배민, 앱 오류 사과… 쿠폰에 광고비 10배 보상 등 조치.


    배민 "앱 장애 겪은 음식점주·라이더·고객에게 보상".


    배달의민족, 앱 장애 관련 고객·업주·라이더에 신속 보상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사단법인 제주장애인체육발전포럼
    제주시 연삼로 480, 4층(이도이동)
    TEL : 064-721-2994 FAX : 064-722-2994
    E-mail : jdadf@daum.net

    장애인체육인 인권상담실
    (대표) 1533-1935 (유선) 064-723-2999

    Copyright JPDF.org All Rights Reserved.

    Our support Time is

    월 - 금 am 9:00 ~ pm 06:00
    점심시간 : pm 12:00 ~ pm 01:00